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데모크라티아 유후~신난다

by vtua0rrrg1ub 2020. 10. 2.

반갑습니다!@
먀리꾸 이지요.
또한번 저희 블로그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요오.^^
날이 클린한게 너무 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엇 하면서 보내시나요? !
이제 이야기할 핵심은데모크라티아입니다.

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달려나갑니다.
가즈아 :-ㅁ

그거알아요? 사실저두 데모크라티아 가 무엇인지 은근슬쩍 궁금했었어요.
구독자분들 사랑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게되었어요.
그럼 정말로 준비해볼까요?
이웃님들의 행복에 보답으로이제 시작 합 니 다


저 역시 여러 번의 승진시험을 응시했고, 합격한 적도 있으며 불합격한 적도 많습니다.
데모크라티아 이미 동네에는 온갖 소문만 무성했다. 가장 먼저 타격을 입은 곳이 식당과 마트였다. 31번 확진자가 누구인지 모르는 상황에서 온갖 소문이 나돌기 시작했다. 마트에 뭐라도 사러 갔을 것 아니냐? 그 사람 직업을 봤을 때 식당에 밥 먹으러 많이 다녔지 않겠나? 하는 것이었다. 당장 식당 문을 닫고 싶었다. 그런데 그렇게 좋지 않은 소문만 무성할 때는 문을 닫을 수도 없었다. 특히 우리 식당은 일요일에도 동네의 어르신들이나 주민들이 모임을 하니 거의 1년 내 문을 여는 곳이라 더 힘들었다.
《2021 이유진 국어 독해 알고리즘》
설민석의한국사 유산流産
이 책의 1장과 2장에서는 인간과 고양이가 어떤 삶을 공유하며 함께 살아가는지, 또 고양이들은 무엇을 하며 하루를 보내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아침엔 인간과 함께 산책을 하고, 점심엔 인간의 밭일을 구경하거나 사냥을 나간다. 풀을 뜯어 먹기도 하고, 지붕 위를 탐험하기도 한다. 인가도 없고 자동차도 다니지 않는 한적한 산골 마을. 불어오는 바람을 느끼고 넓은 숲을 뛰어다니고, 풀을 뜯거나 나무에 발톱을 갈고 명상에 잠기는 모습. 자신이 지닌 ‘고양이 본연의 삶’을 충분히 즐기고 있는 듯하다. 이런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다큐멘터리적이면서 담담한 문장과 사진에서 저자의 고양이를 향한 애정이 느껴진다.
장애를 받아들이는 스스로의 의지와 도전 정신, 그리고 그것이 개인을 넘어 사회에, 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과정. 그러한 저자의 경험과 실패, 그리고 성공 과정들은 소중한 보물로 남아 창업에 도전하는 장애인들에게 희망의 등불이 비추는 ‘창공 길’이 되어줄 것이다.


도움으로 폐차장으로 가는 영구차의 나무상자 안에 있다는
데모크라티아 구제역 침출수가 계곡으로 강으로 흘러들고 있다
우리는 “밥을 먹기 위해”, “한 줄씩 쓸 때마다 한숨 나는” 이력서를 쓰고(오은, 「이력서」), 비정규직으로라도 “더 일하게 해 달라는 절규”(황규관, 「비창」)로 가득찬 현실에서 매일 일하며 살아간다. 가혹한 노동 조건과 각박한 삶 속이기에 시에 담긴 일의 의미와 가치에 대한 성찰, 일하는 사람들이 함께 만들어 갈 좋은 세상에 대한 고민은 더욱 절실하다. 이 성찰과 고민의 길에 여기 모인 59편의 시가 좋은 길잡이이자 위로와 소통의 매개가 되어 줄 것이다.
그런데 레온이를 안쓰럽게 여기는 ‘감정’이야말로 영웅이를 위태롭게 만드는 ‘문제’다. 사람처럼 느끼고 사람처럼 생각하는 까닭에 로봇 3원칙을 어긴 로봇, 출시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회수된 필봇이 바로 영웅이의 정체인 까닭이다. 좀처럼 아이가 생기지 않아서 힘들어하던 부모님은 영웅이를 가족으로 맞아들였고 끝까지 지켜 주었다. 아빠가 세상을 떠난 뒤 영웅이는 엄마의 듬직한 맏아들이자 레온이의 든든한 형으로 살아가고 있다.
그렇게 오늘을 살아요 / 이병국
How to use this book


(민족사상연구소, 2012) 등
데모크라티아 “삼국지를 정말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이보다 간결하면서도 핵심 있게 설명해주는 콘텐츠는 본 적이 없다.” 피*다
“02 현재진행형인 중국의 4차 산업혁명” 중에서 ... 더보기
드림웍스와 월트디즈니 출신의 한인 애니메이터

오늘은 데모크라티아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도움 되셨나요?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
이상 먀릭크 드립니다.
다음에 다시만나요~
이상 끝!